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21-04-13


하와이한인회가 기획한 한인커뮤니티 단체 백신접종 1번째 프로젝트의 2차 접종이 지난 토요일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주내에서 커뮤니티를 위한 단체 백신접종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1번째 프로젝트의 1차 접종자들이 2차 백신접종까지 완료했습니다.

3월 11일 실시된 1차 백신접종들을 대상으로 한 2차 백신접종이 지난 토요일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접종소에는 릭 블랑지아디 호놀룰루 시장이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접종소를 찾아 한인커뮤니티의 백신 단체 접종을 격려했습니다.

int 릭 블랑지아디 시장 / 호놀룰루

행사를 주최한 하와이 한인회 박봉룡 회장은 백신 단체 접종의 첫 번째 그룹이 오늘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할 수 있게 도와준 주와 시정부 그리고 많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박봉룡 회장은 그러면서 백신 접종을 마친 한인들이 이제 코로나로부터 좀 더 자유롭게 경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하와이 한인들의 빠른 경제회복을 기원했습니다.

int 박봉룡 회장 / 하와이한인회

하와이 한인회는 한인들의 백신접종 문의가 지속되는 만큼 주정부와 협의해 3번째 단체 백신접종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단체 접종 이전에 개인적으로 접종을 희망하는 한인들은 언제든 한인회에 문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지난 4월 6일 2번째 단체 백신 접종 행사를 통해 코로나 예방 백신 1차를 맞은 한인들은 5월8일 토요일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2차 예방백신을 맞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