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1-17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중앙에 자리한 유니클로 팝업 스토어에 한번쯤 방문해보셨을 텐데요. 유니클로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2층과 3층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남녀 라인과 키즈와 베이비 라인까지 전 상품 구성을 통해 가족을 위한 쇼핑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1984년 일본 히로시마의 작은 염가 의류 매장으로 시작해 세계 3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한 유니클로(UNIQLO)가 드디어 정식 매장을 알리는 그랜드 오픈 기념행사를 가집니다.

그동안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3층 중앙에 임시 매장 형태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온 유니클로 하와이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에바윙에 2층과 3층을 이용한 17,300 스퀘어피트 규모의 쇼핑공간을 마련하고 내일부터 고객을 맞이합니다.

유니클로 하와이 유야 타나하시 운영책임자는 유니클로 하와이 오픈을 위해 하와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와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UT를 선보였음을 강조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하와이 지역 사회를 위해 지역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협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t 유야 타나하시 운영책임자 유니클로 하와이

유니클로 하와이는 그랜드 오프닝인 18일 내일 하루 동안 100불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가 하면 21일까지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 경품이벤트를 펼쳐 일본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의 중저가 의류제조업체인 유니클로는 전세계 21개국에 2,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