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12-12

하와이 한인회가 어제 저녁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 4/4분기 정기이사회를 통해 제24대 하와이한인회 회장 선거를 위한 선관위원장을 선출했습니다.


제23대 하와이 한인회가 어제 4/4분기 정기 이사회를 갖고 제24대 하와이 한인회 회장 선거를 위한 선관위원장을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3대 하와이 한인회 박봉룡 회장은 이사회 시작에 앞서 지난 6월 끝나는 제23대 한인회장 임기에 맞춰 제24대 한인회장 선거를 실시해야 했음에도 불과하고 문화회관 건립추진위원회와의 법정소송을 이유로 회장 선거를 잠정 연기한 바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봉룡 회장은 그러면서 24대 한인회장 선거를 더 이상 연기할 수 없다고 판단 오늘 선관위원장을 선출한다고 밝혔습니다.

남영돈 제23대 하와이 한인회 이사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이사회에서는 제24대 한인회장 선거를 위한 선거관위원장에 김창웅씨가 선거관리위원장으로 추천했으며, 제23대 한인회 이사 의결 정족수 15인의 만장일치로 임명동의를 의결했습니다.

김창웅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한인회를 둘러싼 불협화음에 하와이에 거주하는 한인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히고 하와이 한인회의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그러면서 제24대 한인회장 선거는 하와이 한인회 정관에 의한 공명정대한 선거로 진행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하고 한인사회의 관심과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int 김창웅 위원장 / 제24대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

김창웅 위원장은 제24대 한인회장 선거 일정과 후보 자격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는 준비할 것이 많다며 선거일정과 후보자 자격에 대한 부분은 선거관리위원 구성 이후 충분한 논의 후 추후 공지할 것이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