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5-21

하와이 한인문화회관 건립추진위원회가 어제 저녁 와이키키 리조트호텔에서 문화회관 건립에 대한 주민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설명회에는 150여명의 한인 동포들이 참석해 주정부 100만달러 지원금으로 시작하게 될 문화회관 건축에 대해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와이 한인문화회관 건립추진위원회가 어제 와이키키 리조트호텔에서 문화회관 건립에 대한 주민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설명회는 문추위 재정 보고를 시작으로, 주정부로부터 백만달러를 지원받게 된 경위를 소개하고 3075, 3059 두필지로 구성된 갈리히 스트릿 건물의 증축에 대해 전시영 건축사가 설명하는 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전시영 건축사는 건물 내 클래스룸과 오피스 공간, 한인이민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 등을 소개하고, 조감도와 설계도 초안을 선보이며 현재 부지의 특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했습니다.

이어 문추위는 한인동포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갖고, 문화회관 건립에 동포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nt 아만다 장 회장 / 하와이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

 

아만다장 문추위 회장은 한인문화회관 건립에 대한 동포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문추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수렴할 것이라며, 한인문화회관 건립에 동포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