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9-06

제24대 하와이 한인회 회장을 선출하기 위한 선관위 활동이 시작됐습니다. 김창웅 선관위원장은 어제 삼성플라자 내 선관위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선관위 활동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하와이 한인회장 선거를 위한 공식 활동이 시작됐습니다.

제24대 하와이 한인회 회장을 선출하기 위한 선거관리위원회가 어제 저녁 키아모쿠스트릿에 위치한 삼성플라자 내에 선관위 사무실을 마련하고 개소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지난해 12월 11일 선거관리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창웅 위원장은 10개월 만에 선관위 활동을 시작하며 이제 하와이 한인사회가 화합의 길목에 들어선 만큼 조속한 시일 내에 선관위 구성을 통해 하나 된 한인 회장을 뽑기 위한 선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nt 김창웅 위원장 / 제24대 하와이한인회장 선관위

김창웅 위원장은 그러면서 하와이 한인사회를 대표할 한인 회장 선거인만큼 중립적이면서도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만들어 하나로 화합되는 한인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t 김창웅 위원장 / 제24대 하와이한인회장 선관위

김창웅 위원장은 지금까지 10여명의 선거관리 위원들이 위촉됐으며 앞으로도 한인회와 문추위 간 합의한 내용에 준해 한인 단체장들을 중심으로 20여명의 위원들을 추가로 위촉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int 김창웅 위원장 / 제24대 하와이한인회장 선관위                   

어제 선관위 개소식 행사에는 30여명의 한인 단체장들이 참석해 제24대 하와이 한인회장 선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