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9-04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가 주최한 제28회 하와이 한인 어린이 청소년 미술대회 시상식이 어제 오후 호놀룰루 시청에서 진행됐습니다. 수상작은 오는 9일인 월요일까지 호놀룰루 시청 전시실에서 전시됩니다.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가 지난 5월 개최한 제28회 하와이 한인 어린이 청소년 미술대회 입상자들에게 상장을 수여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커크 콜드웰 호놀룰루 시장, 이카이카 앤더슨 호놀룰루 시의회 의장, 주호놀룰루총영사관의 권오금 부총영사를 비롯해 각 한인단체장들이 참석해 아이들의 수상을 축하했습니다.

지구를 주제로 한 이번 대회에서 참가 학생들은 크레용과 물감 등을 이용해 각자의 창의력과 그림 솜씨를 뽐냈습니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을 맞은 젠 딕키는 심사평에서 지구와 우주는 일반인들이 경험하기 힘든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출품작들은 그 공간속 이야기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훌륭한 작품들이 많아 등위를 매기는 것이 힘들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젠 딕키 심사위원은 수많은 작품들 중 우주 공간속에 위치한 지구, 태양, 별 등 전체적인 느낌을 잘 전달한 작품들을 이번 대회 수상작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제28회 하와이 한인 어린이 청소년 미술대회 영예의 대상에는 카할라 엘레멘터리<Kahala Elementary> 2학년에 재학 중인 김범준 학생이 차지했습니다.


int 김범준 대상 수상자 / 제28회 한인미술대회

임인옥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 회장은 회원들의 수고와 노력으로 미술대회가 잘 마무리 되었다며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더불어 107명의 참가 학생들과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int 임인옥 회장 / 하와이 한인미술협회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는 대회 모든 참가학생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축소한 그림을 액자에 담아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수상작 전시회는 다음주 9일 월요일까지 호놀룰루 시청 전시실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