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9-02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하와이협의회가 지난 토요일 와이키키 리조트호텔에서 제18기 민주평통 하와이 협의회 종무식을 가졌습니다.

 

제18기 민주평통 하와이협의회가 지난 토요일 종무식을 갖고 그간 사업과 재무 등 위원회별 보고 후, 임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종무식에서 박재원 민주평통 하와이협의회장은 수립했던 모든 계획을 전부 진행하지는 못했지만 자문위원들의 헌신으로 통일여론을 확산하는데 일조했다며 그 공을 자문위원들에게 돌렸습니다. 그러면서 민주평통 18기 활동 기간 동안 한국 정세는 매우 드라마틱하게 바뀌었고, 이 같이 급변하는 안보정세 속에서 자문위원들이 유연하게 대처하고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수행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int 박재원 회장 / 민주평통 하와이협의회

박재원 회장은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19기의 구성원들은 기존보다 젊어졌음을 강조하고 젊어진 평통위원들이 하와이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int 박재원 회장 / 민주평통 하와이협의회

지난 8월 31일 종무식을 끝으로 제18기 자문위원들의 2년 임기는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하와이협의회을 이끌어갈 제19기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은 이달 중 주호놀룰루 총영사관 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며, 민주평통 하와이협의회 19기 출범식은 10월경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