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8-09

하와이를 시작으로 한국과 일본까지 진출한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가 사업 확장에 나섰습니다.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는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 아이스’에 이어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를 새롭게 오픈하면서 식음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아사히볼과 최고급 코나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가 로얄 하와이안 쇼핑센터 내 커피 매장 옆으로 새롭게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를 오픈했습니다.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는 어제 저녁 그랜드오프닝을 알리는 미디어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고객 맏이에 나섭니다.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 폴 강 대표는 본 방송국와의 인터뷰에서 커피와 쉐이브 아이스 사업을 운영하면서 식음료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사람들이 부담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바를 구상해오다 마침내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한인동포들의 사랑을 당부했습니다.


int 폴 강 대표

이어 폴 강 대표는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에는 40여개의 와인 자판기가 비치되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고, 더불어 가볍게 글라스로도 즐길 수 있는 카페같이 캐쥬얼한 공간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더욱이 와인 소물리에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되어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아일랜드 빈티지 와인바에서는 바로 옆 매장에 위치한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와 연동해 와인 뿐 아니라 커피, 조식메뉴 및 다양한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현재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계획이지만 추후 더 연장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