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7-03

한인 업계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겠습니다. 건강관리를 위한 전용 제품을 찾는 주민들이 꾸준히 늘면서 지난 2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문을 연 헬스코리아가 로컬사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와이 지역사회에 건강한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LA에 본사를 두고 하와이에 새롭게 지점을 오픈한 헬스코리아가 오픈 4개월 만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헬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4개월 동안 많은 하와이 주민들이 헬스코리아를 방문해 건강에 대한 큰 관심을 보였다고 밝히고 그 중 헬스코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나소닉 마사지 체어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int 이시내 매니저 / 헬스코리아 하와이

이시내 헬스코리아 매니저는 그러면 마사지 체어를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체형에 잘 맞는지를 살펴봐야하고 혹시 모를 고장에 대한 대처가 가능한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시내 매니저는 이어 최근 한국 드라마를 통해 소개되면서 한국은 물론 하와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LED 근적외선 마스크팩이 K-뷰티 전파에도 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int 이시내 매니저 / 헬스코리아 하와이

이시내 매니저는 헬스코리아에서 선보이는 LED 마스크팩은 두피에서부터 얼굴과 목주름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제품으로 많은 하와이 주민들이 한국의 건강식품과 함께 K-뷰티 제품들을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시내 매니저는 헬스코리아는 소비자가 직접 충분한 체험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체험매장임을 강조하고 언제든 매장을 방문해 한국의 우수 건강 제품과 K-뷰티 제품들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