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6-10

반가운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대통령 자원 봉사상에 하와이 한인학생 4명과 단체장 1명이 선정되었습니다. 하와이 한인회는 지난 금요일 미국 대통령 자원 봉사상 전달식 가졌습니다.

 

하와이 한인회가 11학년에 재학 중인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대통령 자원 봉사상 후보자를 지난 3월 추천해 하와이 한인학생 4명과 단체장 1명이 최고상인 미국 대통령 자원 봉사상 금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하와이 한인회는 이를 축하기 위해 지난 금요일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 미국 대통령 자원 봉사상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int 박봉룡 회장 / 하와이 한인회 < F56A0412 1-127>

이날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 전달식 시상자로는 지난 2014년 오바마 대통 령 자원봉사상을 받은 김동균 숭모회 회장과 지난 3월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받은 박봉룡 하와이 한인회장이 공동으로 참여했습니다.

김동균 숭모회 회장은 축사를 통해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상했던 선배로서 이번에 새롭게 받게 된 후배들에게 본 상을 전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축하를 전했습니다.

금번 미국 대통령 자원 봉사상에는 한국어, 태권도, 한국문화 소개는 물론 도서관과 데이케어센터 등 각 분야에서 봉사해온 모아날루아 고등학교 권세영 양과 에밀리 권, 카이저 고등학교의 사라한, 칼라니 고등학교의 폴 김 학생이 선정되었습니다.

단체장에는 그동안 수많은 봉사단체에서 활동했던 이한종 한국자유총연맹 하와이지부 회장이 선정되었습니다.

int 권세영 학생 /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혜자 

int 이한종 회장 / 한국자총 하와이지부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은 봉사를 많이 한 단체나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봉사시간과 성격 등을 고려해 동상, 은상, 최고상인 금상으로 등급이 정해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