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5-15

소스의 여왕으로 유명한 예환 쉐프가 하와이를 찾아 특별한 쿠킹쇼를 펼쳤습니다.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 개최된 제1K-FOOD 쿠킹쇼에는 많은 로컬 관객들이 참가해 K-FOOD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1K-FOOD 쿠킹쇼가 어제 저녁 와이키키리조트호텔에서 250여명의 관객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는 하와이주한인회와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 공동주최로 진행됐으며, 하와이주한인회 김영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K-POPK-Comedy, K-FOOD를 한자리에서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한국과 하와이를 하나로 잇는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소스의 여왕 예환 쉐프는 본 방송국와의 인터뷰에서 K-FOOD는 고추장, 된장, 간장을 기본으로 다양한 소스형태로 바뀔 수 있는 것이 한국음식이라고 말하고 이런 K-FOOD를 세계인들에게 소개하고 싶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int 배예환 쉐프 / 교동 

예환 쉐프는 그러면서 첫 해외 쿠킹쇼 준비로 힘든 시간이었지만 와이키키 리조트호텔 이욱진 쉐프를 비롯한 많은 한인동포들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int 배예환 쉐프 / 교동 

쉐프 예환은 한국 최초의 드레싱 델리 로드샵을 오픈하면서 소스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갖게 되었으며 청와대 쉐프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1K-FOOD 쿠킹쇼는 신인가수 김한솔씨가 K-POP을 선보였으며,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코미디언 졸탄의 사회로 웃음이 가득한 쿠킹쇼를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