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5-09

밝은사회 하와이 클럽이 키아모쿠 스트릿 서라벌회관 사거리에서 가두 신문 판매행사를 가졌습니다.

 

밝은사회 하와이 클럽은 오늘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호놀룰루 스타 애드버타이저가 후원하고 패런츠 앤 칠드런 투게더 (Parents And Children Together)가 주최하는 케이키데이 (KEIKI DAY) 어린이날 기념 가두 신문 판매 행사를 펼쳤습니다.

밝은사회 하와이 클럽 김동균 회장은 오늘 행사는 불우한 아동들을 위한 범사회적 운동으로 하와이 전역에서 실시되었음을 강조하고 이런 뜻 깊은 행사에 밝은사회 하와이 클럽회원들이 한인동포를 대표해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int 김동균 회장 / 밝은사회 하와이 클럽

오늘 밝은사회 회원들은 3시간여 동안 1달러씩 하는 신문을 500부 판매해 패런츠 앤 칠드런 투게더 주최 측에 전달했습니다.

밝은사회 하와이 클럽은 앞으로도 하와이 로컬사회의 일원으로서 우리 한인들을 대표해 지속적으로 참여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컬 비영리단체인 패런츠 앤 칠드런 투게더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이들에게 무료로 점심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조사결과 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무료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주 순위에서 37위를 차지한 하와이가 이 단체와 정부의 노력으로 10위까지 급상승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