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5-06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이 지난 토요일 하와이 한인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며 장수 사진 촬영행사를 가졌습니다.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하와이 한인동포 어르신들을 위한 제4차 장수 사진 촬영행사를 지난 토요일 한미시민권자연맹 사무실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날 한미시민권자연맹 회원들은 촬영에 임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머리를 다듬고 옷매무새를 다듬으면서 어르신들의 촬영을 도왔습니다.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마리코 안 회장은 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하와이 한인 어르신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을 담아 무병장수를 기원하고자 장수사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코 안 회장은 이어서 앞으로도 한인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우리 한인들의 권익신장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nt 마리코 안 회장/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장수사진 촬영을 마친 한 어르신은 영정사진이라는 것은 자녀들이 준비하기도 그렇다고 자신이 준비하기도 어색한 일인데 이렇게 많은 한인들과 함께 즐겁게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이 같은 행사를 준비해준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날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에는 20여명 한인어르신들이 참여했으며 촬영된 장수사진은 보정 작업 등을 거쳐 7월로 예정된 한미시민권자연맹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한미시민권자연맹은 장수사진 촬영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어르신들을 위해 오는 11일인 토요일 한미시민권자연맹 사무실에서 추가로 실시한다고 전했습니다.

장수사진 촬영 문의는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전화 220-7735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