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04-08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 코리아가 알라모아나 센터에 상륙했습니다. 2007년 첫 문을 연 건강 전문기업 헬스 코리아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헬스 코리아가 지난 토요일 알라모아나센터 2층 마우카 윙에 입점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하와이안 블레싱 세레모니를 진행했습니다.

은영 헬스 코리아 대표는 인사말에서 각종 생활·건강 용품들을 선보이며 한인들의 ‘건강지킴이’로서 체험마케팅을 중시하는 ‘헬스코리아’가 올해로 12년째를 맞았다면서 하와이는 헬스 코리아가 캘리포니아 외 타주로 진출한 첫 번째 지점으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int 은 영 대표 / 헬스코리아

은영 헬스 코리아 대표는 그러면서 하와이 지역사회에 건강한 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은 만큼 제품 소개도 중요하지만 하지만 하와이 한인들의 행복과 건강, 복지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헬스 코리아는 파나소닉 마사지 체어 공식 판매처이자 LG생활가전, 천호앤케어의 미주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로컬사회에서도 인정받는 건강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헬스 코리아는 그랜드 오프닝 스페셜 이벤트로 13일까지 헬스 코리아 스토어 카드 오픈 고객에게는 녹용이 함유된 천진단 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