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9-05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연례회원전을 열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인천에서 활동하고 있는 21명의 작가 작품들을 소개하는 제12회 인천.하와이 국제미술교류전도 함께 전시되고 있습니다.


하와이 한인사회의 대표 문화예술단체인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하와이에서 활동하는 29명의 작가 작품들로 구성된 연례회원전을 열었습니다.

이와 함께 인천에서 활동하는 21명의 작가들이 참여하는 제 12회 인천.하와이 국제미술교류전도 함께 전시돼 그야말로 수준 높은 그림과 사진, 공예 작품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호놀룰루 시청에서 어제 열린 오프닝 리셉션에는 한인사회 각계 인사와 커크 콜드웰 호놀룰루 시장이 참석해 축하했습니다.

임인옥 하와이한인미술협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와이 이민역사는 인천을 빼놓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하와이와 인천은 깊은 역사적 인연이 존재한다고 말하고 미술을 통해 양도시간 민족적인 정서를 공유하기 위해 올해로 12회째 인천.하와이 국제미술교류전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nt 임인옥 회장 /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


한국인의 정서를 느끼며 수준 높은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제33회 하와이 한인 미술협회 연례회원전과 제12회 인천.하와이 국제미술교류전은 내일까지 호놀룰루 시청 전시실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