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4-23

첫 소식입니다.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가 주정부로부터 문화회관 건립기금으로 100만 달러를 지원받았습니다. 주정부의 100만 달러 지원금 전달식은 지난 토요일 한인 문화회관 건립 기금마련을 위한 골프대회에서 진행됐습니다.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제7회 한인문화회관 건립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가 지난 토요일 와이켈레 컨트리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150여명의 한인 골프 애호가들이 참여해 문화회관 건립 기금 모금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탰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별히 더그 진(Doug Chin) 부주지사가 문추위에게 문화회관 건립 기금으로 100만 달러를 지원하는 전달식도 함께 했습니다.

문추위 아만다 장 위원장은 문추위가 주정부에게 비영리단체들에게 지원하는 기금을 신청했고 신청안이 2016년도 주의회를 통과해 2년여간의 행정 절차를 걸쳐 지난주 받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만다 장 위원장은 그러면서 이 기쁨 소식을 한인 동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골프대회 행사와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만다 장 위원장 / 문추위 

아만다 장 위원장은 빠른 시일내에 주정부로부터 100만 달러 지원 경위와 함께 현재 문추위가 문화회관 용으로 구입한 갈리히 지역 건물의 증축공사 계획에 대한 주민 설명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