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2-26

미주 한인회 총연합회 서남부연합회상임이사회가 지난 금요일 저녁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13대 서남부연합회 회장 선출을 위한 인준안이 논의됐습니다.

 

하와이한인회 박봉룡 회장이 이사장직을 맡고 있는 미주 한인회 총연합회 서남부연합회가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상임이사회를 열었습니다.

지난 2000년 창립된 서남부연합회는 미국 서남부지역 8개주 37개 한인회를 대표하는 단체입니다.

서남부 연합회에는 하와이를 포함해 캘리포니아, 네바다, 유타, 와이오밍, 콜로라도, 뉴멕시코, 애리조나 주 등이 포함돼 있어 한인들이 가장 많이 살고 있는 지역으로 지역연합회로는 가장 큰 연합회입니다.

int 김일진 회장 / 미주한인회총연합회 서남부연합회

김일진 12대 연합회장의 임기는 630일로

서남부연합회는 이날 모임에서 서남부연합회 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장 인준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박봉룡 서남부연합회 이사장은 이날 상임이사회에서 오는 420LA에서 진행될 제13대 서남부연합회 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장에는 전 연합회장과 미주 한인회 총연합회 사무총장을 역임한 폴 송 회장이 인준됐다고 전했습니다.

int 박봉룡 이사장 / 미주한인회총연합회 서남부연합회

서남부연합회 상임이사회에는 김재권 미주총연 총회장이 참석했으며,

,현직 하와이 한인회장들과 23대 하와이 한인회 상임이사들, 서남부연합회 소속 상임이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24일 토요일 마우이 한인회를 방문하며 연합회 회원단체간 결속을 다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