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2-12

올해는 미주 한인 이민 115주년이 되는 해인데요. 하와이 인회가 1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축하 공연을 지난 토요일 맥코이 파빌리온에서 가졌습니다.

 

하와이 한인회가 지난 토요일 한인이민 1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축하 공연을 열었습니다. 알라모아나 공원 맥코이 파빌리온에서 500여명의 한인동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하와이한인회 박봉룡 회장은 한인이민11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하와이를 찾은 초청가수들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한인동포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 것에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int 박봉룡 회장 / 하와이 한인회 

하와이 가수이면서 하와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강미미씨의 오프닝 무대로 시작한 공연은 최근 자기야, 오빠야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박주희의 무대로 이어졌습니다. 퓨전 국악가수 전지연은 흥겨운 우리 전통 소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공연을 펼쳤고 강북스타일이라는 노래로 맹활약중인 가수 이병철도 흥겨운 멜로디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2시간 가까이 이어진 이번 공연은 한국의 유명 방송인이자 가수인 조영구의 사회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자리를 가득 메운 한인들은 맑은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 아래 공연을 감상하며 하와이 한인 이민 115주년을 축하하고 앞날의 행복을 기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