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2-09

미국 내 부동산 업계의 접목과 발전을 도모 하고자 어제 카할라 호텔에서 “2018 전미 아시안 부동산협회 즉 아리아(AREAA) 하와이 챕터가 세미나을 개최했습니다.

 

아시아계인들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세미나가 어제 저녁 카할라 호텔에서 250여명의 부동산 업계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부동산업계 뿐만 아니라 부동산과 관련된 건축, 법률, 금융 등 각 분야의 사람들이 자신들이 경험한 다양한 사례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관한 아리아(AREAA) 론다칭(Ronda Ching) 하와이 챕터 회장은 아리아는 단순히 부동산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건축, 법률, 금융 등 부동산과 관련된 모든 업계들과 네트워크를 함께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아시아계인들의 공생을 지향한다고 말했습니다.

int 론다 칭

우리는 교육, 홍보 그리고 지원을 통해 모든 커뮤니티에게 주택의 기회를 제공 하고 싶습니다모든 아시안들이 금을 싸 들고 온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아파트 빌딩, 럭셔리 콘도들을 구입한 여러 소유주들은 이민자들로 적은 자본으로 시작한 사람들로, 절제와 검소함을 통해 부를 이룬 사람들입니다또 차세대들에게 기업가의 습관을 키워주었습니다. 이로서 더욱 부유한 다음세대들이 만들어 지는 것이지요.

올해 아리아 하와이챕터 재정위원장을 맞은 찰스 신 하이초이스 사장은 아리아 같은 모음을 통해 아시아계뿐만 아니라 한인 부동산 전문가들과 관련 업계 사람들 간의 결속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int 찰스 신

본행사의 주최인 아리아(AREAA)2003년 미국에서 창립한 전미 아시안 부동산협회로서 미국 부동산협회(NAR)다음으로 큰 조직으로 미국 전역에 걸쳐 39개 지부 18천 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부동산 전문 단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