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8-01-05


미주한인재단 하와이에서 지원사업 설명회를 UH 한국학센터에서 가졌습니다. 지원서 접수 마감은 41일까지입니다.

 

코리안 아메리칸 파운데이션 하와이(Korean American foundation Hawaii) , 미주한인재단 하와이가 한국의 역사, 문화유산 증진을 목적으로 한 비영리단체들의 행사를 지원하는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한미재단하와이는 이민 100주년 기념사업을 통해 출범한 단체로 미국 내 한국 문화유산을 알리고 역사적 의의를 증진시키기 위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113일 이민 날을 기념하는 행사는 물론 코리안 페스티벌 지원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문화와 역사를 교육하고 지역사회에 한국 문화를 보급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습니다. 미주한인재단 하와이는 이에 부합된 기존 비영리 단체들의 사업을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편장열 회장 / 한미재단하와이

지원자격은 지난 3년간 이상 봉사를 전개한 단체로 행사목적이 한국문화와 역사 전파를 목적이어야 합니다. 지원 금액은 지원단체의 연간 프로젝트 예산의 최대 50%까지 심위를 거쳐 지원됩니다.

한미재단하와이의 지원사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info@kafoundationhi.org로 접수해야하며

지원받을 단체 소개서와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한미재단 관계자는 2018년 지원사업 접수마감은 41일 까지며, 41일 이전 행사를 계획한 단체는 빠른 시일 내에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