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20-10-16

오는 11월 3일 실시되는 선거에 참여하기 위한 우편 투표 마감이 이제 11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와이에서의 우편투표 마감일은 10월 27일입니다.


오는 11월 3일은 대통령, 연방하원, 주상·하원, 호놀룰루 시장과 시의원, 검찰 등을 선출하기위한 투표가 있는 날입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유권자들이 우편투표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 주에서는 부재자 투표와 우편투표가 시작되었으며 하와이 주의 경우 지난 10월 5일 우편투표용지 발송을 시작으로 오늘까지 우편투표용지를 각 유권자들의 가정에 배송했습니다.

하와이에서 우체국을 이용한 우편투표 마감은 이제 10월 27일입니다.

하와이 한인들의 정치력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하와이 한미시민권자연맹 마리코 안 회장은 오늘까지 투표용지를 수령하지 못한 한인들은 카운티 선거사무소 또는 시민권자연맹에 문의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int 마리코 안 회장 / 하와이한미시민권자연맹

마리코안 회장은 또 2020 선거 참여를 위한 유권자 등록을 못한 한인들은 당일 현장에서 유권자 등록과 직접 투표가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int 마리코 안 회장 / 하와이한미시민권자연맹

하와이 선거관리국은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그리고 11월 3일 선거 당일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호놀룰루 시청과 카폴레이 시청에 마련된 전자투표기를 통해 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리코 안 회장은 한인들의 한표, 한표가 우리 자녀들의 정치력 신장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하고 한인들의 선거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int 마리코 안 회장 / 하와이한미시민권자연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