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20-07-24

한국의 우수한 지역 농수산물들을 소개해오고 있는 팔라마 마켓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미뤄오던 판촉행사를 올해 처음으로 선을 보였습니다. 이번 주말 팔라마 마켓이 준비한 고국의 농수산 식품으로 코로나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와이 최대의 한인 슈퍼마켓, 팔라마 마켓에서 충북 농식품 홍보 판촉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충북 농식품 홍보 판촉행사는 지난해 7월 개최 이후 일 년만이며,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올해 처음 팔라마 슈퍼마켓이 준비한 것입니다.

팔라마 마켓은 지난 6개월간 사상 유례 없는 코로나바이러스로 많은 한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강조하고 몸과 마음이 지친 한인들을 위해 고국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우리 농수산 식품 홍보 판촉전을 열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생명과 태양의 땅, 충청북도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만들어진 제품들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호박, 양파, 도라지즙과 몸에 좋은 다양한 차와 주스, 견과류 등 건강하고 안전한 우리 농식품들로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충북의 대표 특산물로 김치품평회에서 5번을 수상한 예소담 포기김치와 총각김치 등도 하와이를 다시 찾았습니다.

충청북도 농식품 홍보 판촉행사는 오는 일요일인 27일까지 팔라마 전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