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20-02-07

기부천사 연예인들이 하와이를 방문해 하와이 한인문화회관 건립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대회 이후에는 맥킨리 고등학교 오디토리움에서 특별 자선 공연도 펼쳤습니다.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홈쇼핑 월드가 후원하는 ‘제9회 하와이 한인문화회관 건립기금 모금’ 골프대회가 어제 로열 하와이언 골프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부천사 연예인들이 ‘한인문화회관 건립기금 모금 골프대회’에 참석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샷건 방식으로 어제 오전 10시 시작된 골프대회는 비록 우천으로 중단되었지만 대회에 참가한 참석자들은 클럽하우스에서 연예인들과 함께 친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회 이후 맥킨리 고등학교 오디토리움에서는 ‘기부천사 연예인 자선 특별공연’도 펼쳐졌습니다.

문추위 아만다 장 위원장은 공연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하와이는 한인 이민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은 곳임을 밝히고 이런 하와이에 한인문화회관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아만다 장 위원장은 그러면서 문화회관 건립기금 마련을 위해 재능기부에 동참해준 연예인들과 행사에 참석해준 동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int 아만다 장 위원장 / 문추위

이날 공연에는 포크 록 가수이자 싱어송 라이터 박학기, 해바라기로 유명한 유익종, 이치현과 벗님들의 리더싱어 이치현, 내 생애 봄날은 간다로 최고 인기를 끌었던 캔 멤버의 배기성 등 비롯해 배우 강성진, 원기준, 김혜진, 이선진, 뮤직컬 배우 이범석 등 11명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하와이 한인 문화회관 건립에 대한 열기를 불어넣어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