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11-05

제24대 하와이 한인회 회장단 후보에 출마한 기호 1번 김영태, 박창제 후보가 어제 밤 선거운동 자금 모금을 위한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도 많은 한인들이 참석해 김영태, 박창제 후보를 지지했습니다.


제24대 하와이 한인회 회장단 선출을 위한 선거 유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어제 저녁 와이키키리조트 호텔에서 기호 1번 김영태, 박창제 후보가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습니다.

어제 행사에는 많은 한인 단체장들과 한인동포 200여명이 김영태, 박창제 후보를 지지했습니다.

제24대 하와이 한인회 회장단 후보 기호1번 김영태, 박창제 후원회장을 맡은 이소영 전) 한인문인협회 회장은 ‘나는 왜 김영태 후보를 지지하는 가‘라는 주제로 인사말을 이어갔습니다.

이소영 회장은 우리 하와이 한인사회를 위해 그동안 뒤에서 묵묵히 그러면서도 성실히 일해 온 사람은 김영태 후보라고 말하며 이제 변화하는 한인회, 화합하는 한인사회를 만들기 위해 김영태 후보가 당선되어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int 이소영 회장 / 김영태, 박창제 후원회

이어 김영태 회장 후보와 박창제 부회장 후보가 공약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창제 부회장 후보는 공약 발표 도중 오는 11월 19일 후보 간 공약을 발표하는 토론가 잡혀 있지만 한 번의 토론으로 유권자들이 후보자들의 공약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선관위와 상대진영에게 깜짝 토론회를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 날 행사까지 기호1번 김영태, 박창제 후보에게 모인 후원금은 61,100달러로 집계됐다고 김영태, 박창제 후보 후원회는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