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11-01

한국의 우수한 지역 농수산물들을 하와이 동포들에게 꾸준히 소개해오고 있는 팔라마 마켓이 이번에는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을 열었습니다. 경기도 농식품 판촉행사는 오는 4일인 월요일까지 진행됩니다.


하와이 최대 한인 수퍼마켓, 팔라마 마켓에서 경기도 농식품 홍보 판촉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과 9월 충청북도와 청주시 농특산물 판촉행사에 이어 올해 3번째로 한국의 우수한 지역 농수산물들을 소개하기 위해 팔라마 마켓이 준비했습니다.

K-FOOD가 좋아 팔라마 마켓을 자주 애용한다는 한 로컬 주민은 팔라마 마켓이 준비한 지역특산물 판촉행사를 통해 다양한 한국음식을 접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int 지나 / 팔라마 마켓 고객

이번 경기도 농식품 판촉행사에는 포장김치로 유명한 한성 김치부터 쌀의 고장 이천쌀, 대표 식품기업 삼립식품의 만두와 호빵뿐만 아니라 최근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석관동 떡볶이 등 면, 떡류, 한과, 메밀제과 등 청정지역 경기도 식품들이 하와이를 찾았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서울경기지역본부 수출유통부 황규종 부장은 본 방송국와의 인터뷰에서 경기도는 28개 시와 3개 군으로 이뤄져 지자체로는 최대 규모임을 강조하고 이런 규모에 걸맞게 이곳에서 생산되는 식품들은 한국 농식품의 30~40%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황규종 부장은 그러면서 한국의 농식품을 책임지고 있는 다양한 경기도 농식품을 통해 고국에 맛을 맘껏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int 황규종 수출유통부 부장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서울경기지역본부

경기도 농식품 홍보 판촉행사는 오는 월요일인 4일까지 팔라마 전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