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News

|  하와이 한인사회 뉴스입니다

Extra Form
뉴스 일자 2019-10-31

제24대 하와이 한인회장단 선출을 위한 후보자 등록이 오늘 마감된 가운데 어제 오후 박봉룡 현 23대 하와이 한인회장이 재선을 위한 후보자 등록을 마쳤습니다. 

 

하와이 한인사회의 통합과 화합을 필두로 새롭게 시작하게 될 제24대 하와이 한인회장단 선출을 위한 선거에 현 23대 하와이 한인회장인 박봉룡 회장이 후보자로 등록했습니다.

회장 후보로는 박봉룡 현) 23대 하와이 한인회장이, 수석부회장에는 서대영 현) 23대 하와이 한인회 수석부회장이 제24대 하와이 한인회장단 선거에 재도전했습니다.

어제 오후 4시경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공식 후보자 등록 절차를 마친 박봉룡 후보는 본 방송국와의 인터뷰에서 23대 한인회는 하와이 한인사회의 분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음을 강조했습니다.

박봉룡 후보는 그러면서 23대 한인회 주요 사업으로 “한인들을 위한 소수민족 커뮤니티 센터 건립”이 아직 미완성으로 남아있어 이를 마무리하고자 재출마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int 박봉룡 후보 / 제24대 하와이한인회 회장

박봉룡 후보와 러닝 메이트로 제24대 하와이한인회 부회장 후보로 함께 출마한 서대영 후보 역시

현재 주정부, 시정부와 협의 중인 ‘한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센터 건립’을 마무리하기 위한 적임자는 박봉룡 후보임을 강조하고 박봉룡 후보와 함께 커뮤니티 센터 건립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많은 한인들의 성원과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int 서대영 후보 / 제24대 하와이한인회 부회장

제24대 하와이 한인회장단 선출을 위한 공식 선거운동은 오늘 오후 5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오는 11월 19일에는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후보자 공청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제24대 한인회장단 선출을 위한 투표는 11월 23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각 한인마켓과 교회 등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진행됩니다.